근로복지공단, '34년 베테랑' 대전병원 김시영 간호사에 산재간호대상 시상
[세종=뉴스핌] 양가희 기자 = 근로복지공단이 34년간 산업재해 환자의 곁을 지킨 공단 대전병원 김시영 간호사에게 산재간호대상을 수여했다.공단은 20일 공단 대전병원에서 간호사...
2026-05-20T07:00:00.000Z
영상
영상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