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오는 20일부터 LG 쿡앤클린 봉사단이 직접 방문해 침구를 청소해주는 ‘침구 클린’ 캠페인 진행하기 위한 신청자를 모집한다.
참여방법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 접속한 뒤 '침구청소 신청이유'를 댓글로올리면 된다.
면역성이 약한 어린이나 노인들이 함께 생활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필수적인 전국 보육원, 양로원 등 복지기관 또는 각 가정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5일에 발표된다.
LG전자 쿡앤클린 봉사단은 11월 15일부터 하루에 2~3곳을 방문, 침구전용 청소기를 사용해 매트리스나 이불을 청소해주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가 올 초 출시한 침구 전용 청소기(모델명: VH9000D, VH9001D, VH9000DS, VH9001DS)는 주거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월 1만 5천대 이상 판매되는 인기 제품이다. 1분에 4천 번 바닥을 때리는 진동펀치가 침구 속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떨어내고, 회전 브러시가 쉽게 떨어지지 않는 머리카락까지 말끔하게 쓸어 담고 흡입력이 동급 대비 2배 강력해 진동과 브러시로 모아진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