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GS샵이 오는 7일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의 론칭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깅스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 레깅스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스판사를 이용해 봉재선과 솔기가 없는 '무봉재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스포츠 활동시나 일상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중에서 개별가 5만9000원부터 6만9000원에 판매되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2종과 로우웨이스트 스타일 1종을 묶은 3종 세트를 42%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자동주문전화(ARS) 1000원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10개월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일시불과 자동주문전화 구입시 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양성진 GS샵 레포츠의류팀 MD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한 벌 착용으로 하체 전체를 보정할 수 있는 고기능성 레깅스"라며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울퉁불퉁한 하체 군살로 하의실종 패션에 자신이 없었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