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마케팅 연계
시승하면 2만원 주유권 증정
[뉴스핌=김기락 기자]한국토요타자동차가 뉴 캠리 출시를 한달 앞두고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오는 1월 18일 뉴 캠리 출시하는 가운데 마이크로사이트를 열고, 다양한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www.toyota-newcamry.co.kr)에서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을 담은 뉴 캠리를 주제로 ‘독서등에도 뒷좌석 승객의 눈부심까지 고려해 계산한 조명각도’, ‘F1의 기술을 응용한 사이드 램프나 테일램프의 미세돌기’ 등 ‘뉴 캠리만의 103가지 디테일’의 일부를 공개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해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 시승 시 2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 본인이 생각하는 세단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어 넣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 캠리 론칭쇼인 ‘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50명), 파리바게트 케익교환 기프트콘(50명), 스타벅스커피 키프트콘(200명) 등 총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의 ‘103인의 캠리 피플에 도전하라’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3명에게 고급 수제 스마트폰 케이스인 ‘Demande de Mutation’을 증정한다.
한편, 뉴 캠리는 내달 18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토요타 캠리 실내 |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기락 기자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