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홍군 기자]기아자동차는 역량 있는 우수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7일부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산업안전(관련자격 소지자 우대) ▲마케팅 ▲경영지원(노사기획은 노무사 자격 소지자 우대) ▲법무(국내 및 미국 변호사 자격 소지자에 한함) 등 4개 부문으로, 각 부문의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ㆍ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하는 부문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남성은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된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3시까지이며, 기아차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면접전형 및 인적성검사,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결과는 4월 중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2012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은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확보하려는 목적에서 진행되는 것”이라면서 “이번 채용에서 선발되는 인재들이 세계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 중인 기아차의 또 다른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홍군 기자 (kilu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