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 philips.co.kr)가 매끈한 피부의 남자 연예인인 ‘ 매끈남’으로 정일우를 선정하고 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원형무대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남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매끈남 연예인으로 정일우를 선정한 필립스는 이날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아쿠아터치 면도기 트로피를 매끈남 연예인에게 전달한다.
사전 선정된 소비자 5명에게는 현장에서 정일우의 사인과 곧 다가올 성년의 날을 위한 아쿠아터치 면도기, 향수, 장미꽃이 들어있는 성년의 날 키트를 선물한다. 필립스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PhilipsLife)를 통해 10일까지 응모하면, 11일 오전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한 필립스는 원형 무대(3번 게이트 방향) 오른쪽에 줄을 선 선착순 30명에게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필립스 고급 오닐 이어폰도 증정한다. 행사는 오전 11시 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행사 참석 인증샷을 찍어 필립스 공식 트위터에 올리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필립스 ‘아쿠아터치(Aquatouch)’ 면도기는 기본 건식 면도에 충실하면서도 ‘아쿠아텍’ 기능으로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한 습식 면도까지 가능한 면도기다.
부드러운 곡선 헤드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일반 습식 면도기 대비 뛰어난 피부 보호 효과를 보인다. 특히 100% 방수 시스템으로 샤워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피부 자극없이 깔끔한 면도를 원하는 대학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 와와TV 전격 오픈 ! 수익률 신기록에 도전한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