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시카 알바 동대문 시장 [사진=제시카 알바 인스타그램] |
제시카 알바 동대문 시장
[뉴스핌=대중문화부] 할리우드 톱스타 제시카 알바의 동대문 시장 인증샷이 화제다.
제시카 알바는 2일 인스타그램에 한국에 함께 온 지인들과 직접 찍은 사진을 게재해 방한 사실을 알렸다.
제시카 알바는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함께 온 배우제이미 패트리코프,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렌 앤더슨과 간장게장 음식점을 방문한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제시카 알바는 동대문 시장에 있는 노점상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포장마차의 김밥, 떡볶이 등 한국만의 길거리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 했다는 후문이다.
제시카 알바의 방한은 지난해 4월에 가족과 함께 내한한 후 1년 만이다. 당시 제시카 알바는 서울 청담동 한 클럽에서 생일파티를 열었고 tn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해 관심이 쏠렸다.
제시카 알바의 동대문 시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알바 동대문에서도 미모가 빛이 나네" "동대문 시장에 제시카 알바? 등장만으로도 난리였을 듯" "한국 자주 오세요! 제시카 알바 환영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방한은 제시카 알바가 친환경 유아 용품 브랜드 '어니스트 컴퍼니'의 창립자 자격으로 찾은 것으로 3일에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열리는 'SDF 서울디지털포럼'에서 특별 강연을 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