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사전 예약고객 대상 고금리 5% RP 매수 기회 제공
[뉴스핌=박민선 기자] KDB대우증권(사장 홍성국)은 2월 15일부터 3월 13일까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ISA계좌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5,000명 대상으로 ISA 출시일(3월14일) 이후 ISA 內 고금리 5% RP(세전 수익률, 만기 3개월, 인당 500만원한도)를 매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SA 사전예약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ISA는 각종 펀드와 예·적금, 파생결합상품, RP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 투자자가 원하는 비중만큼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농어민(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 제외)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또한 개설이후 발생한 순소득에 대해 200만원(최대 25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납입한도는 2,000만원, 의무가입기간은 5년(특례 3년) 이다.
KDB대우증권 조완우 마케팅본부장은 "ISA는 한 계좌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담아 관리함과 동시에 비과세 혜택까지 주어지는 절세상품으로, 고금리 RP제공을 통해 고객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저금리 시대에 고객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우증권은 절세상품 (개인연금, ISA, 해외주식 전용 비과세 펀드) 가입고객 대상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절세 피트니스 시즌 1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와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우증권 전국 영업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문의 : 고객센터 1588-3322)
[뉴스핌 Newspim] 박민선 기자 (pms071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