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태권브이를 활용한 블루투스 스피커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와 코카콜라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로보트태권브이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태권브이스피커) 선물 행사는 나만의 냉장고 이 스탬프를 30개 모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태권브이스피커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GS25에서 코카콜라의 다양한 행사 상품(30종)을 구매 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된다.
GS25와 코카콜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 태권브이스피커를 5000개 제작했다.
피규어도 선물한다.
GS25는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손잡고 스탬프를 8개 모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핑크빈 한정판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메이플 스토리 스티커가 붙은 행사 도시락 7종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나만의 냉장고에 1개의 스탬프가 1개 생성된다.
GS25와 메이플스토리는 핑크빈 피큐어세트를 8000개 제작했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로보트태권브이는 어린 시절 꿈과 희망, 태권도에 대한 자부심, 지구를 지키는 정의감을 가슴속에 심어 줬던 최고의 영웅”이라며 “태권브이를 가슴속에 품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태권브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선물함으로써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