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최대 70% 할인…개인별 맞춤형 정보 제공
[뉴스핌=한태희 기자] 하나투어는 앞으로 3주 동안 '온라인 여행박람회'을 연다고 8일 밝혔다.
겨울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객을 잡겠다는 계산이다. 하나투어 온라인 박람회는 올해 2회째다. 박람회 슬로건은 '겨울여행 잘하는 습관'이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선 9만9000원짜리 후쿠오카행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19만원대 필리핀 세부, 홍콩 항공권도 찾아볼 수 있다. 미국 LA나 파리 등 장거리 노선 항공권은 45만원대부터 판다. 해외호텔은 정상가에서 최대 70% 할인한다. 항공권과 해외호텔을 동시 예약하면 호텔 예약요금을 추가로 10% 깎아준다. 패키지 상품도 있다. 일본 규수 3일 상품은 3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중국 장가계 5박6일 상품은 29만9000원부터 판다.
<사진=하나투어> |
박람회 홈페이지는 이용하기 쉽게 꾸몄다. 전세계 여행 상품을 선호 여행지 또는 선호 여행 테마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베스트 셀러 상품도 검색할 수 있다. 트래블TV관에선 일본 규슈와 오사카, 태국 방콕, 필리핀 보라카이 등 인기여행지 7곳을 360도 VR 영상으로 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이벤트도 연다.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찾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준다. 세계 일주 항공권 등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