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 판매
[뉴스핌=이에라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는 벚꽃 시즌을 맞아 한정판매로 완판을 이룬 바 있는 '775 핑크'의 정식 발매를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775 핑크는 G마켓을 통한 온라인 예약 판매가 개시된 지 하루 만에 준비수량 전량이 매진됐었다. 이에 일부 수량 추가 생산을 진행하였으나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지난 1일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한정 판매를 진행했고,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모든 수량이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올렸다.
봄의 상징인 벚꽃의 컬러를 모티브로 제작된 775 핑크는 러닝뿐만 아니라 캐주얼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할 수 있는 패션 러닝화다. 올봄 트렌드인 마카롱 컬러로 불리는 파스텔 톤 핑크 컬러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는 평가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775 핑크가 벚꽃 시즌을 기념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벚꽃템’ 중 하나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775 핑크의 재입고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뉴발란스 775 핑크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뉴발란스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