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중개사무소 이용 고객 대상
[뉴스핌=김지유 기자] 부동산114 회원 중개사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부동산 거래와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7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영구크린, 보이는이사, 한샘리하우스, 엘지유플러스와 협약을 맺고 자사 중개 회원사에서 부동산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원스톱(One-Stop) 안심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114 회원 중개사무소를 방문한 고객들은 부동산 거래는 물론 포장이사, 이사청소, 인테리어, 통신상품(인터넷·TV 설치)에 대해 각 전문업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연희 부동산114 본부장은 "부동산114 중개 회원사는 원스톱 안심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단순 중개업을 넘어 주거 및 생활편의, 임대관리 등 종합적인 부동산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를 비롯한 중개회원 가입 문의는 부동산114 상담센터 전화(031)707-0114) 또는 홈페이지(www.r114.com)에서 하면 된다.
7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영구크린, 보이는이사, 한샘리하우스, 엘지유플러스와 협약을 맺고 자사 중개 회원사에서 부동산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원스톱(One-Stop) 안심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부동산114> |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