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우수연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어서와~해외주식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총 세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해외주식 경품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하거나 순매수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포시즌스호텔 시드니 5일 숙박권 & 시드니 왕복 항공권 2매(1명) ▲ 하얏트 레전시 와이키키호텔 5일 숙박권 & 하와이 왕복 항공권 2매(1명)을 제공한다.
응모 기회는 순매수 금액이나 거래금액에 따라 차등으로 부여 되며, 별도의 이벤트 참여 신청없이 자동으로 응모 기회가 부여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다. 다른 증권사에 해외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미래에셋대우로 해외주식을 옮기는 경우, 1000만원당 2만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1인당 최대 40만원)을 제공한다. 다만 2017년에 타사로의 출고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계산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해외주식 선착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5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순매수 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2매를 제공한다.
단,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와 해외주식 선착순 이벤트는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김을규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본부장은 "올해도 글로벌 경기 확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이벤트가 고객분들에게 글로벌 주식의 저변 확대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원금손실과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우수연 기자 (yes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