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구몬, 손글씨 학습법에 디지털 기능 장점 결합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서비스 실시, 홈페이지 통해 접수
종이교재, 스마트 디바이스 3종 등 회원과 동일한 혜택
[뉴스핌=오찬미 기자]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 교재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하면 모두 무료로 신청해 경험할 수 있다.
29일 교원구몬에 따르면, 회사는 홈페이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구몬 체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구몬은 손글씨 학습법에 디지털 기능의 장점만을 결합한 스마트 학습 시스템이다.
아이가 '교원태블릿PC'로 스마트구몬 어플리케이션(App)을 켜고 K-펜과 K-지우개를 사용해 종이교재를 풀 수 있다. 채점 결과는 그 다음 날 앱을 통해 제공한다. 아이가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볼 수 있고 1:1 화상으로 실시간으로 질문을 할 수도 있다. 화상 교사는 정답을 알려주기보다 아이 스스로 문제를 이해하고 답을 찾아가도록 유도한다.
구몬선생님은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마트구몬 회원에게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회원이 일주일 동안 얼마나 집중해서 학습지를 풀었는지,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등 방문 전 미리 파악할 수 있다. 회원의 실력과 학습 성향에 맞게 맞춤형으로 진도와 분량을 조정한다.
이밖에 스마트구몬은 아이의 학습 현황에 관한 정보도 제공한다. 학부모들은 앱을 통해 학습 시작 시간, 학습 진척률, 과목별 풀이시간 등을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구몬은 1000여 종의 E-Book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신청은 구몬학습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학, 국어, 영어, 한자, 과학 중 1개 과목을 선택하고, 학년과 주소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이후 해당 관할 지역의 구몬선생님이 전화나 방문 상담을 통해 아이의 수준을 진단한 뒤 교재와 스마트구몬 디바이스를 전달한다.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서비스는 해당 지국에 따라 3~7일간 이용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오찬미 기자 (oh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