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유정 여행전문기자]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세부는 가족여행, 커플 여행 등으로 각광받는 지역이다. 세부는 리조트 내에서 있는 시간이 많은 휴양지로 어느 지역보다도 리조트 선택이 중요하다.
해수풀로 이뤄진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수영장/사진 김유정 기자 youz@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자연경관과 어우러지기 위해 리조트 내 모든 건물을 저층으로 설계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노팁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민물 수영장과 해수 수영장이 있으며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는 드넓은 수영장이 매력 포인트다. 패들 보트와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다. 무릉도원에 온 듯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혼행족은 물론 가족여행객, 커플여행객에게도 제격이다.
◆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테마파크 전문가 드림파크 인터내셔널 USA가 설계했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한국인 친화형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다이내믹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가 제격이다. 대규모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콘셉트의 수영장 등 유아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폭넓은 수용력 덕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솔레아 리조트
솔레아 리조트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으로 불린다. 여행객이 원한다면 베스트 웨스턴 샌드바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도 있다. 새로 지어진 라군과 메인풀, 키즈풀 등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물놀이에 적합하다. 수영장과 어우러진 로맨틱한 산책로는 연인과 함께 걷기 좋다.
[뉴스핌 Newspim]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youz@newspim.com) 출처(KRT여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