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가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 초연되는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대학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들의 복잡미묘한 로맨스를 공감백배 현실 연애담으로 담아냈다.
원작의 시즌 1, 2 스토리를 100분으로 구성해 연극 무대로 재창조한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진화된 캐릭터와 견고해진 스토리, 생생한 현장감의 조화로 웰메이드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가슴 설레는 핑크빛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이 켜지듯 반짝이는 메인 로고와 러브트랙을 담아낸 CD 일러스트가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도 '연애, 단 한사람에게 단 한사람이고 싶은 것'이라는 카피는 로맨틱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연극이 전해줄 감동을 기대케 한다.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차세대 기대주들이 대거 합류했다. 배우 황바울, 이세호, 정여원, 권소이, 이지혜, 이채원, 김영한, 최정우, 이원준, 박강섭, 박시환, 이원민, 남영주, 장수지가 캐스팅돼 다채로운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원작 팬들에게는 새로운 기대감을, 작품을 처음 접하는 관객들에게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오는 6월 2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휴콘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