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 스위스 럭셔리 여행 브랜드인 인사이트 베케이션(Insight Vacations)이 40주년을 기념해 40+프리미엄 상품 3가지를 선보였다.
<사진=인사이트 베케이션> |
럭셔리 숙박과 고성이나 미술관을 통째로 빌려 인사이트 베케이션 손님만 들어가서 즐기는 투어, 지속가능한 여행, 단독 소규모 투어 등 기존의 여행과 차별점이 두드러진다.
◆ 하이라이트 오브 폴란드(Highlights of Poland)
폴란드를 방문하는 열흘 일정의 하이라이트 오브 폴란드(Highlights of Poland)는 중세 동화와 같은 도시와 경치의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천 년의 역사와 함께 풍부한 전통과 풍부한 문화 유산이 역사적 유물과 건축물의 걸작들을 살펴볼 수 있다.
크라쿠프 시작으로 손님들은 역 전문가와 함께 중세 도시를 발견하고 유명한 와웰 성당을 방문하며 포즈난의 올드 타운을 걸어가면서 그들의 지역 생활에 대해 주민에게 직접 듣는 기회도 주어진다. 그단스크의 발트해의 물고기 요리, 폴란드 고랄 하이랜더스와 함께 자코파인의 요리가 식도락의 경험까지 채워줄 것이다.
◆ 베스트 오브 스페인 & 포르투갈(Best of Spain & Portugal)
리스본에서 시작하는 16일간의 최고급 여행은 넓은 도로와 우아한 광장을 둘러보고 탐험가들과 고대 벨렘 타워 기념물을 관람하며, 발굴 기념 사원인 헤로니모 수도원을 방문하는 일정을 수행하게 된다. 각 지역의 꼭 가 봐야 하는 명소들을 모두 들르고, 지역 음식과 문화를 탐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유 시간까지 즐길 수 있다.
<사진=인사이트 베케이션> |
마드리드에서는 훌륭한 수집품들 중 일부를 소개할 전문 미술사가 이끄는 프라도 박물관 방문은 미술에 관한 인사이트까지 얻을 수 있다. 가우디의 도시인 바르셀로나에서는 랜드 마크의 역사와 건축에 대해 배우는 시간과 신선한 요리와 지역 포도주를 곁들인 축제적인 카탈로니아 축하 저녁 식사로 여정을 마무리 한다.
◆ 이스턴 캐피탈 앤 달마시안 리비에라(Eastern Capitals and the Dalmatian Riviera)
스턴 캐피탈 앤 달마시안 리비에라(Eastern Capitals and the Dalmatian Riviera)의 15일 여정은 오페라 하우스, 호프 부르크 왕가, 오스트리아 의회 건물 같은 고대 세계의 건축적 경이로움으로 가득찬 일정이 될 것이다.
<사진=인사이트 베케이션> |
크로아티아에서는 플리티스 국립 공원의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 화려하게 서로 연결된 16개의 호수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경치 그리고 석회암 협곡으로 이어지는 폭포를 경험하게 된다.
한편, 오는 5월에서 7월 사이에 떠나는 40+프리미엄 유럽 및 북미 여행 상품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예약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TTC KOREA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