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채윤 기자 =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배현진 자유한국당 후보가 '상어 가족' 로고송에 맞춰 율동을 선보였다.
6.13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31일, 배 후보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식 로고송인 '상어 가족'에 맞춰 춤추는 장면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배 후보는 흰색 반팔 티셔츠 차림으로 노래에 맞춰 춤을 춘다. 기존 노래 가사는 '배현진 배현진 송파을 배현진, 선택해 배현진 송파을 배현진, 당당한 소신 있는 당신의 배현진'으로 개사됐다.
'언제나 주민 편, 송파에서 커나갈 기호 2번 배현진, 여러분께 자신 있게 인사드립니다', '송파 주민을 위해 일하겠습니다'라는 가사도 이어진다.
배 후보는 다소 어설픈 동작을 취하는가 하면 한 박자씩 어긋나는 동작과 함께 어색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어설퍼서 더 친근하다', '미소가 저절로 지어진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8일 자유한국당은 당 지도부와 소속 국회의원, 6·13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 전원에게 상어 가족 노래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제출할 것을 요청했다.
chae@newspim.com, [영상 = 배현진 한국당 후보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