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식 활용법’ 지식 강연부터 강원국 작가 북 콘서트 등 준비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CGV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극장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CGV여의도는 오는 23일 저녁 7시부터 여행 강연 ‘더 싸게, 더 멀리 가는 항공권 구입 노하우’을 개최한다. 수학, 공학으로 풀어낸 최저가 항공료의 비밀을 대륙별, 노선별, 공항별로 조합해 설명한다. 항공 운임의 원가 구조부터 항공권 검색의 특징 등 최저가 항공권을 발견하기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강좌는 ㈜플라이트그래프의 김도균 대표가 진행한다.
이어 30일 저녁 7시30분에는 지식 강연 ‘무의식 활용법’이 열린다. 무의식을 컨트롤해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무의식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최면 상담 사례, 숨겨진 무의식을 일깨우는 방법 등 무의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의 저자인 ‘The 깊은 심리상담 연구소’ 석정훈 소장이 진행한다.
두 강좌 모두 CGV여의도 4관에서 열리며 수강료는 각각 2만원이다.
[사진=CJ CGV] |
CGV영등포에서는 강원국 작가의 신간 ‘강원국의 글쓰기’ 출간을 기념하는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원국 작가와 직접 만나는 행사로 22일 저녁 7시30분부터 CGV영등포 스피어X관에서 열린다. 도서 ‘강원국의 글쓰기’는 저자의 전작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에 이은 글쓰기 3부작 결정판이다.
북 콘서트에서는 저자가 28년간 몸소 체득한 글쓰기 기본기부터 글을 쓰기 전 마음 다스리는 법, 주변 여건과 환경 정리 등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강원국의 글쓰기’ 도서를 증정하고 사인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북 콘서트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2만2000원이다.
CGV영등포 김형민 CM(Culture Mediator)은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관객들이 일상에서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극장에서 영화 관람과 함께 관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