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렌탈료 면제,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
코리아세일페스타 진행, 다음 달 7일까지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가,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제조, 유통, 관광, 문화업계 등에서 35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쇼핑, 관광축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았고, 대한민국 전역에서 오는 10월 7일까지 열린다.
바디프랜드는 국내 경기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환절기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고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게 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축제의 규모에 걸맞게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바디프랜드의 전국 126개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홈쇼핑 등에서 안마의자(허그체어 및 소형 안마기 제외)나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 매트리스+고급형 프레임), W냉온정수기(레트로 버전 포함)를 일시불 구매하면 1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가격 할인 내용의 프로모션을 좀처럼 선보이지 않았는데,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는 건강 관리를 위해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를 렌탈한 고객은 마지막 3개월분 렌탈료를 면제 받는다. W냉온정수기를 렌탈하면 사은품으로 W탄산수기를 증정 받게 된다.
이밖에 축제기간 중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한 고객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돼 뜻 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 많은 고객들께서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바디프랜드에서 마련한 특별한 혜택까지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바디프랜드]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