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캐릭터 포스터와 2차 공식 보도 스틸인 캐릭터 스틸 7종이 공개됐다.

앞서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공개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온라인 예고편은 유튜브 조회수 286만, 좋아요 수 61만(1일 오후 5시 기준)을 기록하며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CGV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개봉 기념 방탄소년단의 코멘트 영상은 79만이 넘는 조회수와 약 4만여개의 좋아요, 3만1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팬들과 호흡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순간을 담고 있다.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색감 안에 담긴 일곱 멤버의 열정적인 모습과 환호하는 팬들의 사운드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2차 공식 스틸인 캐릭터 스틸 7종에는 멤버 일곱 명의 단독 스틸로 구성된 캐릭터 스틸 7종에는 무대 위 누구보다 빛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오롯이 담겨있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300여 일간의 대장정, 19개 도시, 40회 공연, 55만 관객이란 기록을 남긴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2017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Ⅲ 더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5일 전 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 국내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jjy333jjy@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