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BNK경남은행은 내년 2월말까지 경남BC카드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11대 스키장에서 리프트·장비렌탈·강습·기타 부대시설 이용료 등을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최대 60%까지 할인해 준다.
경남BC카드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행사 안내도[사진=경남은행]2018.12.12. |
해당 스키장은 양산 에덴벨리, 무주 덕유산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평창,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대명비발디파크, 양지파인, 한솔오크밸리 등이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경남BC카드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행사는 본인을 포함해 동반 최대 4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비씨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방문 예정인 스키장의 항목별 할인 혜택을 반드시 확인하고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행사와 별도로 ‘핫팩 교환 CU모바일 쿠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2월말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핫팩 교환 CU모바일 쿠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선착순 3만명)이 전국 11대 스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CU편의점에서 핫팩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보내주고 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