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현석 기자 = KDB생명은 황금돼지의 해 첫 명절, 설을 맞이해 2월28일까지 새해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신년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 상품에 따라 상품권이나 커피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암보험·2대 성인병보험·정기보험·어린이보험 등 보장성보험에 가입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월 보험료가 1만원 이상인 고객에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2만원 이상인 고객에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드린다.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하거나 월 보험료가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KDB생명에 따르면 최근 가입이 늘고 있는 상품으로는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보험과 목돈 마련을 위한 원금보장형 저축보험, 소액암은 물론 고액암도 보장되는 암보험 등이 있다. 특히 설계사가 없는 온라인 다이렉트 보험을 통해 수수료 없이 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보험상품 가입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며 “설을 맞아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으니 KDB생명과 행복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intakunte8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