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와 손잡고 항공권과 여행보험 연계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AXA손해보험은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Trip.com(트립닷컴)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여행자보험 판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AXA손해보험의 광고 모델로 활약중인 영화배우 조진웅씨 [사진=AXA손해보험] |
이번 파트너십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보험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자가 항공권 구매와 동시에 쉽고 편리하게 보험에 가입해 안전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원스톱 프로세스를 구축한 것이다.
AXA손보는 Trip.com 플랫폼을 이용하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으며, 자사와 트립닷컴이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향후 시너지 효과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 마인드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AXA손보와 Trip.com의 이번 파트너십이 해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도모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해외 여행을 즐기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인생파트너로서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