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샘표가 국수 전문 브랜드 ‘샘표국시’ 신제품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국수 형태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잔치국수’, ‘얼큰해장국수’, ‘설렁탕국수’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그때 그 추억 컵국수’는 추억의 맛을 살리면서도 제대로 된 국수 한 그릇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했다. 별도의 첨가물 없이 밀가루, 전분, 소금만으로 면을 반죽하고,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건강하게 국수를 즐길 수 있다. 전통 방식대로 눌러 뽑아 국수 면이 마지막까지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을 유지한다.
‘그때 그 추억 잔치국수’는 국산 멸치를 우려낸 육수에 미역, 파를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그때 그 추억 얼큰해장국수’는 국산 오징어와 미역으로 맛을 낸 국물에 파, 마늘 고춧가루로 칼칼한 맛을 살렸다. ‘그때 그 추억 설렁탕국수’는 진한 사골국물에 파와 계란지단, 김이 어우러져 든든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백화점, 일반 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890원(일반 슈퍼 판매가 기준)으로 3종 모두 동일하다.
샘표국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국시는 우리 국수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샘표국시를 통해 우리 맛을 세계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샘표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 [사진=샘표] |
hj03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