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및 리브 메이트 포인트리 제공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KB증권이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2019 연금꽃길’ 이벤트에 나선다.
KB증권이 올 연말까지 '2019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
연말까지 약 10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연금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 또는 리브 메이트(Liiv Mate)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일시납 이벤트의 경우 연금저축계좌, DC·IRP에 신규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 또는 기존 계좌에 추가 납입한 고객 중 연금저축계좌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이나 리브 메이트 포인트리를, DC·IRP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거래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적립식 이벤트로는 연금제축계좌, IRP계좌에 신규로 20만원 이상, 2년 이상 매월 자동이체약정 한 고객 가운데 일부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박승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연금상품을 활용해 노후준비의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KB증권이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노후생활의 동반자로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금저축계좌, DC/IRP 등 연금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연금상품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