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직 5명, 환경미화원 4명, 기간제(수영강사) 1명
[여수=뉴스핌] 오정근 기자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12일 공무직 5명(시설관리 1명, 매표원 1명, 청소원 1명, 주차장관리원 2명), 환경미화직(일반경쟁채용) 3명, 환경미화직(보훈대상자특별채용) 1명, 기간제(수영강사) 1명, 총 10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경쟁채용으로 실시한다. 단, 환경미화원 보훈대상자특별채용은 보훈청을 통해 추천된 인원들을 대상으로 한 제한경쟁채용이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로고 [사진=여수시도시관리공단 캡쳐] |
공무직 및 기간제는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으로서 공고일 전일 기준 여수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돼 있어야 하며, 기간제인 수영강사의 경우 생활체육지도자 2급(수영) 자격증 소지자 등 업무관련 자격보유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환경미화원은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로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계속해서 여수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자 또는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내에 주민등록 등재기간의 합이 3년 이상인 자이면 응시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이다.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작성해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 필기시험, 체력시험, 면접시험으로 진행되는데 공무직 및 기간제(수영강사)는 체력시험을 치르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과 여수시 홈페이지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관련 문의는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jk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