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뉴스핌] 이순철 기자= 강원FC가 FC서울과의 홈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오는 14일 하나원큐 K리그1 2019 7R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여러 가지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이날은 인제군 DAY로 장내·외 행사가 꾸며진다. 강원도 인제군의 자랑인 황태, 잡곡, 건나물 등의 로컬 푸드와 자작나무로 만든 천연화장품이 장외 행사장에서 관중을 기다린다.
강원FC의 후원사인 ㈜솔올케이의 브랜드 홍보와 선수단 팬사인회, 페이스페인팅, 출석체크, 주주 부스 등도 장외 행사를 채운다. 주주 부스에서 주주 인증하고 정보를 업데이트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주주와 연간회원권 소지자라면 MD 숍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MD 상품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도 관중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료 관중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전동휠과 강원FC 유니폼, 친필 사인 백구 등이 경품으로 나온다.
E/N 가변석에서 열띤 호응을 보낸 관중이라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원FC와 인제군 관련 퀴즈를 맞힌 관중에게 사다리 타기 게임으로 선물을 제공한다.
강원FC는 매 경기 홈경기장을 찾은 관중이 축구 관람 외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grsoon81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