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활동놀이로 아이들의 사회성 향상 기여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한솔교육이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창의융합교육센터 '소담학원'을 세종시 소담동에 개점한다고 5일 밝혔다.
소담학원은 유아 놀이학습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와 초등학생 대상 통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톤아카데미'가 결합된 프리미엄 유아·초등 전문 창의융합교육센터다.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는 12년 동안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은 '신기한나라'의 방문교육프로그램인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신기한나라 코딩 큐비코' 등을 시설형에 맞게 개발한 유아 놀이학습 프로그램이다.
플라톤 아카데미는 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을 통한 독서토론 학습과 기초학습, 교과학습을 아우르는 초등 통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담학원 [사진제공=한솔교육] |
소담학원에서는 책놀이와 돌봄이 함께 어우러진 놀이케어 프로그램 '책놀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해 1:1 형태의 기존 방문수업과 달리 소규모 그룹수업을 통해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다양한 활동놀이를 하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솔교육은 2017년 11월 초등학생 대상 교육시설인 플라톤아카데미 1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00개 지점을 열었으며 지난 4월에는 유아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창의융합 공간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 1호점을 만들어 고객 주거공간과 가까운 곳에 프리미엄 유아 놀이교육 서비스 라운지를 확장해 가고 있다.
소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rawj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