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엘렌쇼'에 출연한다.
미국 매체 헤드라인 플래닛은 최근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오는 25일(현지시간) 미국 NBC 채널의 대표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엘렌 드제너러스 쇼'는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배우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NBC 채널의 간판 토크쇼다. 2003년 첫 방송 이래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고, 국내에서는 가수 싸이와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몬스타엑스는 오는 25일 '엘렌쇼'에 첫 출연을 예고, 매혹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로 미국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화려하게 마치고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보여왔다.
투어와 더불어 출연했던 영국 ITV 채널 '굿모닝 브리튼', 미국 ABC 채널의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등 각종 해외 페스티벌과 방송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높은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미국의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와 콜라보한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는 미국 빌보드 팝송즈(Pop Songs) 차트에 K팝 그룹으로는 두 번째로 진입, 현재 29위를 기록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1일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미국 활동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