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영화 '겨울왕국2'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겨울왕국2'는 지난 2013년 개봉한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엘사와 안나가 아렌델 왕국이 감춰져 왔던 진실과 마법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담았다.
영화 '겨울왕국2' 캐릭터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오리지널 캐릭터부터 새로운 캐릭터까지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마법의 힘으로 운명에 맞서는 아렌델의 희망 엘사의 강인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엘사의 손에서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마법과 "이젠 두렵지 않아"란 문구는 새로운 운명을 찾아 나선 엘사의 여정에 궁금증을 높인다.
정의롭고 따뜻한 안나는 보랏빛 망토를 걸친 채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란 확신을 전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과 아렌델 왕국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안나의 당찬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영화 '겨울왕국2' 캐릭터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용감하고 든든한 친구들 크리스토프와 스벤의 늠름한 표정은 숨겨진 세상에서 펼쳐질 감동과 웃음을 기대케 한다. 호기심 많은 눈사람 올라프는 "새롭게 태어난 기분이야"라는 문구와 함께 하늘을 올려다는 포즈로 색다른 활약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내가 누구게?"라는 깜찍한 질문과 함께 등장한 불의 정령 브루니는 이번 작품의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겨울왕국2'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