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뉴스핌] 양상현 기자 =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달 31일 '제3회 글로벌대진그룹 신입사원 가상채용행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 '제3회 글로벌대진그룹 신입사원 가상채용행사' 시상식 모습 [사진=대진대] |
이번 행사는 고학년 및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기업의 채용프로세스를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서류접수를 받은 후 지원자들은 자신의 지원 직무와 연결하여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했다. 지원자들은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들과 상담을 통해서 완성된 서류를 제출했으며, 입사서류 특강 2회, 면접특강 1회, 면접 클리닉 1회 등의 교육을 거쳐 총 62명이 완성된 직무별 지원서를 제출하였다.
참여자 중 핵심인재상 수상자 1명에게는 70만원, 창의인재상 수상자 2명에게는 각각 50만원, 협동인재상 수상자 3명에게는 각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노력인재상 수상자 중 4명은 각각 1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모든 전형에 끝까지 참여한 지원자들에게는 도전인재상과 기념품이 전달됐다.
대학일자리센터 이민수 본부장은 "두 달에 걸친 긴 프로그램인데도 끈기를 갖고 최선을 다해준 참여자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남은 기간 교수님과 대학일자리센터 상담을 적극 활용하여 직무별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힘쓰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yangsangh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