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JB금융그룹은 '대학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Bridge)'는 홍보 플랫폼의 변화 속에서 20대를 대변하는 대학생들이 JB금융그룹을 바로 알리고, 고객들과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올해 처음 모집·선발된 5팀 20명의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은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SNS를 통해 JB금융지주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 |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가운데)과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이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사무실서 열린 '제1기 대학생 SNS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JB금융그룹] |
이들은 브랜드 관련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며, 결과물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JB금융그룹 및 홍보대사 개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B금융그룹의 사내 웹진 '아우름' 기획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JB금융그룹은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 우수팀 및 개인에 별도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은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의 젊고 트렌디한 시각으로 만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