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공식 홈페이지 통해 출시일 밝혀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6일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씨는 6일 공식 홈페이지와 '리니지2M 스페셜 영상'을 통해 리니지2M의 출시일을 전격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에는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의 목소리가 담겨있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6일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을 11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엔씨소프트] 2019.11.06 giveit90@newspim.com |
엔씨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와 '1127 리뉴얼 이벤트' 등 2종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는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일 57일만에 700만을 돌파했다. 국내 최다 사전 예약 기록이다.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