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은행은 9일 광주은행 본점 1층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직원, 지역 아동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KJ원더랜드' 개관식을 개최했다.
올해 다섯 번째로 열리는 'KJ원더랜드'는 본점 1층 KJ스퀘어에 마련돼 행복이 가득 차오르는 선물의 집, 즐거움이 함께하는 회전목마, 금융을 지키는 금융히어로존, 비행기, 잠수함 등 동심 가득한 테마로 구성됐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은행은 9일 광주은행 본점 1층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직원, 지역 아동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KJ원더랜드' 개관식을 개최했다.[사진=광주은행] 2019.12.09 yb2580@newspim.com |
특히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포토존을 만들어 어느 때보다 재미와 감동이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KJ원더랜드는 내년 1월 31일(1월 25일 휴무)까지 무료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시간은 평일 및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단, 평일 유치원 등의 단체 관람 시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KJ원더랜드의 단체관람 및 사전예약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새소식 또는 금융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kjban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원더랜드는 매년 겨울마다 색다른 테마로 지역민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유치원 단체견학 및 가족 단위 방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지역의 대표 전시회와 지역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추운 겨울 KJ원더랜드를 찾는 모든 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