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어 마지막 여정...티구안 등 시승 제공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스키장 고객 및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폭스바겐 로드투어의 마지막 여정인 '로드투어 in 강원-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겨울철 많이 찾는 스키장에서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가 강원 원주 오크밸리서 로드투어 in 강원-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를 운영한다. [사진 = 폭스바겐코리아] 2019.12.10 oneway@newspim.com |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아테온, 신형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들의 전시를 포함해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이다.
빌리지 내 스키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의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식음료와 함께 새해 맞이 소원을 적어 걸 수 있는 위시트리가 마련된다. 또 폭스바겐 로드투어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과 지난 11월 수입차 판매 1위를 기록한 티구안의 특별 시승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라운지 운영 기간 중 주말에 오크밸리 리조트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폭스바겐 로드투어 웹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시승을 위한 특별한 코스 제안과 음료권이 제공된다.
별개로 주중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키빌리지 콘도 C동 로비에 마련된 폭스바겐 렌탈부스에서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대여해 시승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스노우 빌리지는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승 경험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폭스바겐 로드투어의 올해 마지막 여정"이라며 "올 한해 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전국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