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전 평택시의회 부의장을 지낸 김기성(경기 평택시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23일 평택시의회 간담회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1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3선의 시의원 경험을 통해 평택시의 현안과 문제 고충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집권여당의 이점과 정장선 평택시장과 호흡을 맞춰 평택의 발전시키고 도약해 나갈 수 있는 적임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전 평택시의회 부의장은 지낸 김기성(경기 평택시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23일 평택시의회 간담회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1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2019.12.23 lsg0025@newspim.com |
이어 "평택은 꾸준한 인구증가와 평택항의 성장, 미군기지 이전 등 국제화중심도시로 부각되는 중요한 시기"라며 "지역간 균형발전을 통해 갈증을 해소하고 평택시 발전의 질적인 도약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 "적극적인 노력으로 구체적인 대안을 만들어 강한 추진력으로 문제를 해결 할 것"이라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신념과 원칙을 바탕으로 소통하는 정치를 펼쳐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대접받는 사람 사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며 평택시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그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적된 경험과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빠른 시일 내에 공약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