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중국 정부 주최의 영상 대회에서 1등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작품 '어떻게 한 사람이 청두에 머물게 할까'는 지난 10일 중국 청두시에서 개최된 '영상천부·쇼트클립 창의 촬영 대회' 3분 쇼트클립 경쟁 부분에 1등을 차지했다.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2020.01.17 jjy333jjy@newspim.com |
더욱이 이번 수상은 한한령 이후 중국 정부가 주최한 문화 행사에 초청받아 일궈낸 성과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
'영상천부·쇼트클립 창의 촬영 대회'는 중국 청두시 정부 신문사와 청두시 문화 광전 관광국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중국 쇼트 클립업계 대형 축제이자 도시 문화, 문화 창의 산업 발전에 관한 교류 행사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어떻게 한 사람이 청두에 머물게 할까'는 청두에서 살아가는 외국인 시각에서 청두 특유의 도시 모습을 영상으로 그려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문화 창의란 산업을 착안점으로 한중 기업 간에 심도 있는 교류와 컬래버레이션을 추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드라마, 음반,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