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 3종 추가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발렌타인 데이 컨셉의 파이터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 3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오는 26일까지 '사랑을 노래하는 이진주', '사랑을 노래하는 쿨라', '사랑을 노래하는 아리스' 등 3종의 파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제공] |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누적된 스코어에 따라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와 배틀카드 소환 토큰과 특별한 세트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스코어 던전을 선 보인다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슈퍼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고 루비 1000개, KOF 퍼플 소울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크 초콜릿 무카이'가 보스로 등장하는 팀 릴레이 던전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와 배틀카드 소환 토큰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