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요기요 등 정기결제 관련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삼성카드는 3월 한 달 동안 정기결제 관련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토종 OTT(Over The Top) '왓챠플레이'나 개인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선별해 제공하는 '플로(FLO)'에서 삼성카드로 정기이용권을 첫 결제하면 3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삼성카드 제공] 2020.03.10 Q2kim@newspim.com |
실시간 지상파 시청이 가능한 '웨이브'의 정기이용권을 삼성카드로 첫 결제하면 2회차와 3회차 결제 금액에 대해 각 3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유료멤버십인 슈퍼클럽 첫 가입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에 대한 자동납부서비스를 신청하고 자동납부를 완료하면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자동 납부 시 월 이용료 700원 면제 혜택도 12개월 동안 제공한다.
삼성카드가 2020년 2월 선보인 '숫자카드 V4' 시리즈는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통신비, 4대 보험, 렌탈, 디지털 구독 등 생활비 자동납부 시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숫자카드 V4' 시리즈에 넷플릭스 외 신규 디지털 구독 서비스 등 혜택 대상 가맹점을 지속 확대하고 향후 출시되는 신상품에도 관련 혜택을 탑재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 등에 맞춰 수요가 높아지는 정기결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