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나눔·아름다운 소통 등 사회적 책임 노력 담아"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대교는 2019년도 그룹 사회공헌활동을 한 곳에 모은 '2019 더불어 배우다 연차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2019 더불어 배우다 연차보고서'는 지난해 대교그룹에서 진행했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며 '함께 배우며 더불어 성장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고객과 소통하고자 발간하게 됐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대교에서 더불어 배우다 연차 보고서를 발간했다. [사진=대교] 2020.04.07 jellyfish@newspim.com |
이번 연차보고서는 UN회원국이 공통으로 추진해야 할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반영하여 그룹 내에서 수립한 사회공헌 세부 목표를 실천하며 펼친 주요 활동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대교와 눈높이사랑봉사단, 대교문화재단, 세계청소년문화재단, 봉암학원은 '더불어 성장, 더불어 나눔, 더불어 배움, 더불어 함께'라는 4가지 가치를 제공하며 실천한 이야기를 담았다.
주요 내용으로는 ▲문해력 향상을 위한 독서문화 확산 캠페인 '빡독(빡세게 독서)' ▲일상의 동네책방 문화를 경험하는 플랫폼 '세가방(세상에서 가장 큰 책방)' ▲임직원들의 자발적 결성으로 눈높이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눈높이사랑봉사단' ▲참사랑을 실천하는 선생님을 위한 눈높이교육상 ▲대한민국 기초 스포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는 꿈나무사업 등이 소개되어 있다.
대교 관계자는 "건강한 나눔과 아름다운 소통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활동 모습을 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함께 배우며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2019 더불어 배우다 연차보고서'는 대교그룹 사회공헌 홈페이지와 대교닷컴을 통해 누구나 열람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