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배우 강소라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관객들과 만난다.
27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에 따르면 강소라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 출연을 결정, 지난 4월 초 첫 촬영을 마쳤다.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배우 강소라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출연한다. [사진=㈜플럼에이앤씨] 2020.04.27 jjy333jjy@newspim.com |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만남과 기다림의 과정을 겪으며 서로에게 스며든 청춘들을 그린다. 극중 강소라는 영호의 재수학원 동기 수진으로 특별 출연한다. 쾌활한 성격 속 세심하고 깊은 속내를 지닌 인물로 소극적인 영호를 이끄는 인물이다.
강소라는 "시나리오가 워낙 탄탄해 참여하고 싶었다. 또 드라마 '미생'에서 강하늘, 영화 '써니'에서 천우희와 호흡을 맞추며 좋은 추억이 많이 남았다. 두 배우와 다시 한번 작품을 함께 하고픈 마음이 컸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첫 촬영 떄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다. 현장 스태프들의 기운을 받아 재미있게 잘 찍었다"며 "오랜만에 강하늘, 천우희를 작품으로 만나 반가웠다. 앞으로 촬영도 기대된다.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