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현지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가구 구매 가능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에이스침대는 청담 명품거리에 가구 멀티샵 '에이스에비뉴 (ACE AVENUE)'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 에비뉴는 최신 가구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가구 편집샵이다. 이 곳에서는 유럽 현지매장과 동일한 유로화 가격으로 당일 환율에 따라 유럽 가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에이스침대, 청담 명품거리에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오픈. [사진=에이스침대] 2020.05.14 jellyfish@newspim.com |
에이스에비뉴 청담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1층에 라운지 카페 공간을 마련하고,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로 이루어진 쇼룸과 같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대부분의 가구들은 가죽과 페브릭의 컬러와 종류를 자신의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맞게 선택·구매 할 수 있도록 쇼룸을 구성했다.
또 에이스에비뉴에서는 미술 갤러리와 같이 구성된 인테리어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해 에이스에비뉴 대구점에서 '갤러리 분도'와 협업해 이영미, 임창민 작가와 '일상의 풍경' 전시를 진행한 바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하이엔드 명품 가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에비뉴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에이스에비뉴 청담에서 유럽 현지 가격 그대로 명품 가구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