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시즌 '이코리아 II'에 업데이트 진행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시즌 '이코리아 II'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직 패스는 이용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고 확정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자료=넷마블] |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들을 진행하고 신규 스킨 '책략가 테제렛'을 비롯해 다양한 플레인즈워커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스킨선택권, 레벨 부스트 단기 이용권, 이모티콘, 플레이어 아이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페어리의 여왕 우나', '레기사우루스 우두머리', '행운의 유니콘' 등 하이브리드 컬러 카드 3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브리드 컬러카드는 두 가지 속성이 공존하는 카드로 플레인즈워커와 색상이 하나만 겹쳐도 덱에 편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카드다.
이용자들을 고려한 개선점도 눈에 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컬러 별 전략 심화 학습 시스템을 통해 백색/청색/흑색 속성에 대한 개별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벤트 모드에서는 플레인즈워커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재화가 추가됐으며 이용자간 매칭도 개선됐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