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스 블루' 용기캡 적용...25일부터 일주일간 프로모션
[서울=뉴스핌] 구혜린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한정판 '바이오 에센스'를 출시하고 일주일간 네이버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2020.05.22 hrgu90@newspim.com |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라피스 블루'색 용기 캡을 적용했다. 라피스 블루는 중세 시대 화가들이 영롱한 푸른 색을 얻기 위해 보석을 갈아 넣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바이오 에센스는 '프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Bio-redox ∝TM)'성분이 들었다. 프로바이옴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 항산화'를 결합한 용어로 항산화 효과를 주는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이다.
아이오페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단독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8ml 및 84ml 모두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6월 1일이다. 168ml 용량의 제품은 아리따움과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84ml 용량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hrgu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