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팀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콘텐츠 채널을 공개한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27일 "네이버 스타일TV 오리지널 콘텐츠 '에스팀TV'를 통해 지금까지 대중이 궁금해했을 모델들의 패션, 뷰티,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팀이 '에스팀TV'를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2020.05.27 alice09@newspim.com |
앞서 지난 25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런웨이, 화보, 광고 그리고 방송까지 섭렵한 만능 모델테이너 송해나가 콘텐츠 호스트로 등장,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유니크한 스타일로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 이은 '에스팀TV'의 첫 번째 콘텐츠는 '#털업' 편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송해나가 에스팀 소속 모델이자 작사가인 주노가 디렉팅하는 브랜드 '친 다운(CHIN DOWN)'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습을 담았다.
'#털업'은 송해나가 직접 선택한 '친 다운' 의상 스타일링 노하우를 비롯해 SNS 사진 잘 찍는 노하우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모델 송해나의 정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에스팀TV'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네이버 패션뷰티와 네이버TV,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