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세원 기자 =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이커머스 성공 비즈니스 전략을 공개한다.
카페24는 오는 9일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위한 기업 쇼핑몰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Web+Seminar)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로고=카페24] |
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엔터프라이즈)형 전자상거래 인프라 구축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방법이 공개된다. 디자인, 맞춤형 기능 개발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실제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각 세션은 ▲기업형 쇼핑몰의 글로벌 전자상거래 활성화 전략 ▲기업 쇼핑몰 최신 디자인 트렌드 ▲애플리케이션(앱) 기반의 맞춤형 쇼핑몰 구축 ▲쇼핑몰과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을 연동한 운영효율 향상 방법 등으로 구성된다.
연사로는 카페24 송종선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이사를 비롯해 디자인교과서 서옥화 이사, 플레이키키 정찬진 CTO, 핌즈 류재관 이사 등 기업 쇼핑몰 전문가들이 강연에 나선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사업자라면 누구나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최근 들어 체계적인 이커머스 비즈니스 환경 마련을 원하는 기업고객들의 니즈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는 많은 기업들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성공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aewkim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