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연비 운전자에 상품 제공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토요타코리아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뛰어난 연비를 체험하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를 7월 31일까지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연비 레이스'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을 시승하며 연비 절감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최고연비를 기록한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전기 자전거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매주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 별 상위 연비기록자 3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 각 전시장에는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준비돼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에 준비한 연비 레이스 이벤트를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의 친환경성과 뛰어난 연비를 직접 느껴보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하이브리드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가까운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승차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철저한 살균소독이 실시되며 차량 안에 손 소독제도 상시 비치된다.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2020.06.10 peoplekim@newspim.com |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