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에이스손해보험은 임직원들의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2일 5일간 '커리어 위크(Career Week)'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의 직무 역량과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맞춤형 경력 개발 컨설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직원 개개인이 각자 영역에서 '보험의 장인'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0.06.18 tack@newspim.com |
'최고의 장인정신(craftsmanship)'을 핵심 가치로 하는 에이스손해보험은 임직원을 회사의 핵심 자산이자 경쟁력으로 여기고 역량 강화를 전폭 지원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크게 △커리어 앰배서더(Career Ambassador), △커리어 웨비나(Career Webinar), △커리어 컨설팅(Career Consulting)의 3가지 과정으로 구성된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러(Edward Ler) 사장은 "에이스손해보험은 직원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보험업 장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력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코자 한다"며 "회사의 소중한 자산인 직원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