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9일까지 이벤트 던전 오픈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글로벌 히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탈리온'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한다.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이교도의 침공' '시련의 동굴'에 쳐들어온 이교도들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로 던전은 파티를 꾸려 입장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는 '고대 신화 조각 상자', '승급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료=게임빌] |
또한 다음달 9일까지 '강화 확률업 이벤트',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 '핫타임 200%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화 확률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장비 강화 성공 확률이 50% 증가하고,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는 한계 돌파 확률이 2배로 증가해, 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핫타임 200% 이벤트'는 오전 2시부터 8시, 그리고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골드와 경험치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에 접속하면 우편으로 핫타임 혜택을 최대 200%까지 받을 수 있는 '경험치 주문서'와 '풍요의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전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이전보다 더욱 많은 골드와 함께 고급 보석 상자, 보석 연마제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전 주간 랭킹 순위에 따라 문양석이 추가 지급된다.
giveit90@newspim.com